S-I-S Culture Platform

/S-I-S Culture Platform
S-I-S Culture Platform 2019-06-28T14:42:03+00:00

S-I-S Culture Platform

태아와 산모를 잇는 생명의 고리

㈜세렌라이프 줄기세포치료제는
태아의 생명을 담당하는 통로인 탯줄(제대)에 근원을 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생명에 대한 희망과 순수함을 담은 제대 유래 줄기세포는
뛰어난 재생 능력 및 면역 억제 효능을 토대로
생명을 잇는 치료제 개발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차세대 줄기세포 치료제

현재까지의 줄기세포 치료제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치료 효능의 한계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세렌라이프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선별, 상호작용 및 자극의 단계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세포를 양산하는 S-I-S Culture Platform을 개발하였습니다.
㈜세렌라이프의 차세대 기능 증진 중간엽 줄기세포 치료제는
난치성 질환 치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 것입니다.

태아와 산모를 잇는 생명의 고리

㈜세렌라이프 줄기세포치료제는 태아의 생명을 담당하는 통로인 탯줄(제대)에 근원을 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생명에 대한 희망과 순수함을 담은 제대 유래 줄기세포는 뛰어난 재생 능력 및 면역 억제 효능을 토대로 생명을 잇는 치료제 개발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차세대 줄기세포 치료제

현재까지의 줄기세포 치료제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치료 효능의 한계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세렌라이프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경계를 넘어서기 위해) 선별, 상호작용 및 자극의 단계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세포를 양산하는 S-I-S platform을 개발하였습니다. ㈜세렌라이프의 차세대 기능 증진 중간엽 줄기세포 치료제는 난치성 질환 치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 것입니다.

Step 1. Selection

줄기세포는 다양한 성상의 세포들이 이루어져 있는 집합체입니다.
이러한 불균질한 성상 때문에 치료제의 효능이 각기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주)세렌라이프는 줄기세포 치료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특정 인자, 유전자 조작 및 독자적인 배양 방법을 통하여 세포를 선별함으로써 기능이 강화된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이에 대한 후속 연구 또한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Step 2. Interaction

세포간의 상호 작용은 줄기세포의 특성에 영향을 줍니다.

(주)세렌라이프는 세포 밀도 등의 배양 조건을 통하여 세포 간 상호작용을 높여 유효 인자의 발현을 강화 하였습니다.
이러한 공정을 통해 기존 줄기세포 치료제의 한계점을 극복하여 보다 고효율의 줄기세포 치료제의 생산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Step 3. Stimulation

세포는 외부의 자극에 의하여 다양한 효능을 보이는 물질들을 생성/분비하여 주변 세포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자극 인자에 따른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질환 치료에 효능을 보이는 인자의 선정과 자극이 중요합니다.

(주)세렌라이프는 자극 인자 선정과 적용을 통하여 질환 치료에 특이적인 유효 인자의 발현을 증가시킴으로써 줄기세포치료제의 치료 효율을 극대화 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